주문/배송 > 몽벨

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문의하기

CS CENTER

02-3486-0756

월-금 AM 10:00 - PM 05: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AM 12:30 - PM 01:30

배송은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저희는 포장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경우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로 돌아옵니다.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에서 '배송조회' 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 (CJ대한통운 ☎1588-1255)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택배사로 확인 시 재배송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업체로 도착 후 재발송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 품절 발생 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구매를 원하시는 해당제품에서 바로구매 클릭시 비회원 동의 체크 후, 주문서 작성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온라인 회원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품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완료일로부터 2~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MYPAGE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에 연락하여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 가능합니다. 

2.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배송추적 버튼을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발송당일은 배송추적 불가)


고객님께서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물류센터 및 매장 재고 현황에 따라서 동시 또는 각각 발송 될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배송 될 경우 배송 준비가 먼저되는 상품부터 배송을 해드리며, 당사 물류 사정에 의해 개별적으로 배송되는 배송비는 몽벨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준비가 되는대로 (5일이내) 배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별도 부과되며,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1.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무료배송 기준은 쿠폰 등을 적용한 실 결제가격 50,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2.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료가 추가 발생되며, 제주도/도서산간 6,000원이 부과됩니다. 

    -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에도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비용의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고객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왕복 또는 편도 택배비는 고객님께 부담되며, 

몽벨에서 이용하는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교환/반품접수 처리가 지연되거나 추가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몽벨에서 부담합니다. 

 

※ 일부 입점업체상품의 경우 업체별로 배송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반품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배송완료 됩니다. (금요일 오후/주말/공휴일 결제분은 3~6일 이내 배송)  

단,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평균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중' 상태라면,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배송추적을 통한 물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출발 안내메시지를 받으신 경우,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 ☞ CJ대한통운 배송추적 ]


결제완료 후, 카드/할부 개월 수 등의 결제정보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카드 결제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후, 재 주문 시 주문하셨던 상품의 가격 및 이벤트 혜택이 변동될 수 있으며 사용하셨던 쿠폰의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은 평일을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 토요일 배송은 택배사 영업소 사정에 따라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려우니 이점 양지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 방법은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배송추적을 통한 물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몽벨은 'CJ대한통운'와 제휴하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회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와 직접 연락을 원하시면 송장번호 확인 후 CJ대한통운(☎ 1588-1255)로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한 주문에 한 곳의 배송지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배송지로 각각 주문/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