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취소 > 몽벨

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문의하기

CS CENTER

02-3486-0756

월-금 AM 10:00 - PM 05: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AM 12:30 - PM 01:30

교환/반품 기준 및 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기준] 

1.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 합니다. 

2.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반송하여 주십시오. 

3. 물류센터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4.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모든 상품의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교환/반품 신청] 

① 교환/반품은 [MYPAGE > 쇼핑내역 > 교환/반품/취소 신청]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신청을 하시면, 상품 회수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 2~3일 이내 ) 

※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②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접수 시 왕복 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은 같은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의 경우에는 원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배송 상품은 초도(최초) 배송비를 몽벨에서 부담한 것으로, 반품 원인에 따라 초도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 원인이 고객변심인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며, 상품 오배송/상품 불량 등 몽벨의 책임일 경우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반품/교환 접수시 배송비가 발생 할 경우 상품에 배송비를 동봉 또는 지정된 계좌로 입금 해 주시면 됩니다. 

지정된 계좌로 입금 하실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하며,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304-625264 예금주: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1:1 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배송비 : 6,000원 (반품비 + 재출고 배송비)

 - 반품 배송비 :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남은 차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6,000원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남은 차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3,000원

                     최초 배송비 3,000원 지불하셨을 경우, 6,000원 (이전 결제하신 최초배송비는 반품상품 입고 후, 전체 환불로 진행됩니다.)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고객변심일 경우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단, 몽벨의 귀책사유에 해당될 경우 몽벨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상품 입고확인 후 반품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반품 배송비는 반품 단위로 3,000원 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료가 추가 발생되며, 6,000원이 부과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상태 값이 '입금대기', '결제완료' 인 경우는 가능합니다.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관리 선택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태 값이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 인 경우는 상품이 택배사로 이관된 상태로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 택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반품) 접수 시 'CJ대한통운' 와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CJ대한통운(☎ 1588-1255)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반품예약접수 신청해주세요.

3. 교환/반품 신청하신 후 3일 이내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4.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단, 상품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 몽벨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CJ대한통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시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만 먼저 반송시킬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지연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수거송장이 아닌 다른 운송장으로 반품시 반드시 저희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배송준비중, 배송중일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먼저 수령하신 후, CJ대한통운(☎ 1588-1255)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반품예약접수 신청해주세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 신용카드 결제 :

- 주문취소 후 즉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 고객님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 할인쿠폰 : -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 : -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로 재적립 됩니다. 

 

 

2. 배송 후, 반품을 하신 경우 

㉠ 몽벨 상품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어 검품 작업이 완료된 이후 반품/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되며, 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다르게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방법은 상단의 1번(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의 내용과 동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주문건의 대금이 자동으로 승인취소 됩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결제해주신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취소접수시 환불될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기입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고객님의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로 문의 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향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주문상품에 대해 매장에서도 교환/반품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교환/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 신용카드 결제 : - 주문취소 후 즉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 고객님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 할인쿠폰 : -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 : -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로 재적립 됩니다. 

 

2. 배송 후, 반품을 하신 경우 

  ㉠ 몽벨 상품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어 검품 작업이 완료된 이후 반품/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되며, 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다르게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방법은 상단의 1번(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의 내용과 동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가상계좌)입금을 이용하여 주문/결제를 하셨다가 취소/환불이 될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안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입금자명은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또는 kcp로 기록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시 직수입과 라이센스 제품의 반품지 주소가 다르오니 반품지 주소를 명확히 기입하셔야

추후 환불 및 교환, 반품의 소요기간이 길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 반품지 주소 : 일산드포레 매장 / 10237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46-6 / Tel. 031-994-7062

(24년 2월 1일 부터 분당스퀘어점 -> 일산드포레 매장으로 변경하여 출고 진행되고있습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1:1상담 및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