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 몽벨

FAQ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문의하기

CS CENTER

02-3486-0756

월-금 AM 10:00 - PM 05:00 /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AM 12:30 - PM 01:30

구매 가격은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시점을 기준으로 가격이 결정되며, 구매 후의 가격 변동분에 대한 차액 추가지불이나 추가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로 상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에 드시는 상품이 있었는데 품절이 됐다니 정말 아쉽습니다.

죄송하지만 품절이 된 상품은 수량이 없는 상태이오니 다른 상품을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에 대한 여러 문의가 있으시면, 1:1상담 및 온라인 고객센터(☎ 02-3486-0756)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자 과실 (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 (무료수선, 교환, 환불) 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함.

 

보상순서는 정상회복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구입 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기획재정부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www.kca.go.kr을 참조하세요.

명확한 제품불량 (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고객센터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센터 판정소견서 또는 소비자단체의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소비자단체 심의제도란?

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인 소비자단체에서 매주 화요일에 분쟁의류 제품에 대하여 상의를 하여 결과를 의뢰자 (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소비자단체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